햄버거로고
ABOUT US

특허법인 이지는 1999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성장과 변화해 왔습니다.
특허법인 이지는 지식재산권을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에서 영어단어 'Easy'로부터 명칭을 따왔습니다. 여기에 "이해와 지혜"라는 뜻을 담은 '理智'라는 한자로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지는 “from idea to wealth”의 씨앗이 될 수 있는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의 출원업무를 비롯하여, 심판, 소송 업무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지식재산권을 단순히 획득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이를 활용하여 고객의 가치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라이센싱, 특허가치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실질적인 R&D 방향에 기여하기 위하여 특허맵, R&D기획 등 기술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20년간 특허법인 이지는 창립자이신 이경란 변리사님을 선두로 하여 변리업계와 기업의 기술보호를 위해 정진(精進)해 왔으며, 개소 20주년이 되던 2019년 새로운 대표자 선출과 구성원 보강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특허법인 이지는 지식재산권과 R&D 컨설팅과 관련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4차산업 혁명 시대에 급변하는 기술발전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허법인이 되겠습니다.


특허법인 이지
대표변리사 이진호